수강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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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의 학습실→ 수강중인 과정→ 강의실 '학습하기' → 1:1상담 구분 선택박스에서 과정 취소요청 선택 후 정확한 과정명 기재하여 등록해 주시면 확인 후 삭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 수강 쿠키 삭제 어떻게 하나요? |
첨부파일 다운로드
모바일 수강 진행시 버퍼링/영상끊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쿠키 삭제하는 방법을 핸드폰(안드로이드,아이폰) 브라우저별로 삭제하는 방법을 첨부하였습니다. 첨부 파일의 안내에 따라 설정하셔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모바일에서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나요? |
첨부파일 다운로드
모바일에서도 바로가기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라우저별로 설정하는 방법을 첨부하였습니다. 첨부 파일의 안내에 따라 설정하셔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학습자료는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
※ 나의 학습실→ 수강중인 과정→ 강의실 '학습하기' → 학습자료
수강중인 과정에 대해 학습자료가 없을 경우 보여지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
수강신청 및 학습진행 방법은 어떻게되나요? |
1. 로그인→ 교육과정안내→ 원하는 분류 선택
2. 과정 썸네일에 마우스를 올리실경우 아래 화면처럼 뜹니다. - 미리보기: 강좌 구현방식 및 맛보기 강좌 재생 - 상세보기: 과정소개, 학습목차, 교재정보 확인
3. 수강신청을 원하실경우 상세보기 클릭→ 수강신청 클릭
4. 팝업창 내용을 확인합니다.
5. 나의 학습실→ 수강중인 과정→ 학습하기 클릭 |
학습자료실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십니까, 러닝플러스입니다. 효과적인 학습 지원을 위해 보충교재를 다운 받을 수 있게 올려놓았습니다. 학습 중 서버와의 링크가 원활하지 않아 보총교재를 다운 받지 못하는 경우 1. 고객 지원 센터 : 1544-1499 2. 홈페이지 [학습지원센터] - [문의 및 상담] - 1:1상담 3. 이메일 : runplus@hanmail.net
4.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대처방법이 어떤건가요?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학습자 여러분 중 간혹 간혹 동영상이 재생 되지 않아 학습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학습지원센터]-[학습장애 해결]-[학습환경설정]
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일부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window media player) 검색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무료)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일부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2. 통합코덱 설치하기 플레이어를 설치해도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코덱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통합코덱 검색하여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3. 메모리 청소 및 바이러스 검사하기 동영상 파일이 큰 경우에는 재생이 느려지거나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네이버 클리너 또는 다음 클리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간편청소(메모리청소) 해주시고 백신 프로그램(알약, V3 Lite 등)을 실행하여 바이러스 검사하여 치료해주세요.
위의 3가지 경우를 해보시고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러닝플러스(1544-14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상의 컨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