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카테고리 설정 X
★ 관심 카테고리 설정은 최소 3개 ~ 5개까지 가능합니다. (설정후 팝업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외국어


자격증


IT직무


기술분야 자격증


교육과정 상세정보
[HD]1인 크리에이터되기! YouTube(유튜브) 제대로 시작하기 Part.3 영상편집(곰믹스 Pro)
교육기간 차시 학습인정시간(분) 수준 정원
1개월 8차시 200분 초급 10,000명
수료기준
진도율 설문
100%이상 필수
수강 신청

과정소개

유튜브를 통한 관리를 넘어 본인이 촬영한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를 활용하여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 도움 없이도 이미 제공되는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쉽고 간편한 UI로 제작된 곰믹스 프로 프로그램의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다양한 필터와 효과를 활용하여 클릭 몇 번만으로 완성도 있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TTS, 배경음악, 글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동영상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오베레이 클립 콘텐츠, 다채로운 영상 필터, 클립 배속, 화면 크롭 기능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유튜브 관리편을 듣고, 실제 유튜브 동영상을 제작하고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분
비디오 영상이나 사진 등을 쉽고 빠르게 편집하여 나만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고자 하는 분
(네이버 소프트웨어 기준)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위인 곰믹스 프로에 대한 사용법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분

강사정보

강다빈

학습목차

회차 내용
1회차 곰믹스의 화면구성 1
2회차 곰믹스의 화면구성 2
3회차 사진, 동영상, 오디오 추가
4회차 텍스트/이미지 메뉴
5회차 동영상 필터, 영상전환
6회차 동영상 / 오디오 편집 1
7회차 동영상 / 오디오 편집 2
8회차 인코딩, TTS, 배경음악 다운로드

교재정보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X
로고
COPYRIGHT ⓒ 2021 RUNNINGPLUS.CO.,LTD ALL RIGHTS RESERVED.